The 롤강의 Diaries

Wiki Article

같이 게임할 게임친구 찾기 같이 게임할 게임친구를 찾으세요? 미플에서 팀원을 모집해보세요! 롤듀오, 동물의숲 친구 등 팀원을 모집하는 팀도 찾을 수 있어요.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골드랑 같은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포지션이 다름

후회가 조금 됩니다.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임친구 찾기 미플 게임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위한 소셜 커뮤니티. 혼자 게임하기 심심한가요? 자신의 게임일상을 공유하고 공감해줄 게임친구와 같이 즐겁게 게임하세요.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롤대리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나뭇가지는 나무를 흔들어서 얻고 돌은 땅에 떨어져 있는 것을 주워서 만들어줍니다. 도끼로는 무엇을 할 수 있냐고요?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롤강의 게임친구 찾기 미플(meple_app)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롤대리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이 구간부터는 라인전 한정으로 기사들과 별반 다를것이 없음 (행여나 터진다면, 주포지션이 아닌거임)

이미 토크온에 들어갔는데 나가기도 뭐하고..이럴때 참 유용한 방법입니다.

이딴 개소리 집어치우고 중개인 하면서 정말 클린 유저라면 기피해야할 것들만 진짜배기 골라서 말해줌.

Report this wiki page